A/S 안내

진행절차

*데이비드토이 제품의 A/S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절차와 유의사항을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S 처리는 7~14일(주말 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 데이비드토이 A/S센터로
    수리하실 제품을 보내주세요.
    [전화/인터넷 접수가 없습니다.]
  • A/S센터에서 고객님이
    보내주신 제품을 확인합니다.
    제품 처리는 도착 순서 입니다.
    [택배 수신 문자는
    발송하지 않습니다.]
  • 서비스 수리가 진행되며
    각 증상에 따라 수리비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께
    문자 or 연락 드립니다.
  • 입금확인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1~2주)
    데이비드RC 제품의 경우
    2주 이상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제품 수리가 완료되어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배송비 데이비드토이 부담]

*택배 수신 문자는 발송하지 않습니다.

*A/S 수리 진행은 개별 접수를 받지 않기 때문에 택배도착 순서로 진행됩니다.

*데이비드RC 제품의 경우 2주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 시 고객님께 연락드리는 번호가 070으로, 070번호를 완전히 차단하셔서 문자 or 통화가 어려우신 경우 배송 진행이 어렵습니다.

접수방법

접수내용

제품의 증상, 접수자 성함, 연락처, 주소와 함께 구매영수증을 동봉해 보내주세요.

초기 불량 제품은 모든 택배비를 데이비드토이 에서 부담합니다.

A/S센터주소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392-7 데이비드토이A/S팀

*A/S 처리 순서는 택배도착 순서입니다.

*접수 내용이 없거나, 유상 수리 제품일 경우 입금확인이 안된다면 발송 기한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1. 고객 과실로 인한 침수, 파손, 부품 분실, 배터리 누액 등에 대한 고장은 수리비가 별도로 청구 될 수 있습니다.
2. 초기 불량은 A/S 보증기간이 구매 후 일주일 이내입니다.[구매 영수증 동봉]
3. 드론- 리모컨, 본체 불빛이 깜박거리는 경우 배터리 충전 or 교체하여 테스트해 보신 후 서비스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게임기,RC카-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조종기가 안된다면, 새 건전지로 교체하여 테스트해 보신 후
    서비스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무상 서비스되는 수리품은 별도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 수리 완료된 제품을 고객님 댁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6. 유상 서비스되는 수리품은 고객님에게 수리비를 안내해드리며 입금완료 후 고객님 댁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7. 초기 불량을 제외한 수리 상품을 보내실 때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수리 완료된 상품을 받으실 때 택배비는
   데이비드토이에서 부담합니다.
8. 제품의 A/S가 불가능한 경우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자주 물어보시는 드론관련 영상

토네이도 GX 놀이방법

토네이도 GX 충전방법

토네이도 GX 프로펠러 교체 방법

아파치G5-M 시동방법

아파치G5-M 초기화 방법